국내 최고의 에이전시를 꿈꾸는
웹스리퍼블릭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스토리 01

웹사이트는 고객이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접근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단계로서 이미지 마케팅 및 정보 전달을 위한 명확한 전략을 수집하고 설계해야합니다.

웹사이트는 고객이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접근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단계로서 이미지 마케팅 및 정보 전달을 위한 명확한 전략을 수집하고 설계해야합니다.웹스리퍼블릭은 클라이언트의 성공적인 비지니스와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사이트 구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인간을 존중하고, 인류의 행복을 우선시하는 경동그룹의 정신은 humanity를 의미하는 h로 나타내었고, h와 함께 ‘도전과 혁신’을 상징하는 그래픽 요소를
가미하여 전체적으로 경동 그룹을 상징하는 k로 표현하였습니다.

컬러는 신뢰를 상징하는 블루와 도전정신을 의미하는 오렌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는 기존 심벌의 컬러 구성을 유지한 것으로, 경동의 기업이념을
이어감으로써 ‘경동다움’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 02

웹사이트는 고객이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접근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단계로서 이미지 마케팅 및 정보 전달을 위한 명확한 전략을 수집하고 설계해야합니다.

웹사이트는 고객이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접근하는데 가장 기본적인 단계로서 이미지 마케팅 및 정보 전달을 위한 명확한 전략을 수집하고 설계해야합니다.웹스리퍼블릭은 클라이언트의 성공적인 비지니스와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사이트 구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브랜드 스토리 03

브랜드 스토리 04

브랜드 스토리 05